경쟁은 점점 더 심해져서 레드오션이 되고,
광고비는 점점 더 늘게되고,
뭔가 이 안의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되는 요즘이에요
여기에 머무르기보단, 다른 방안을 찾는 모험을 필요한 시기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6 12:04
좋아요 3
조회수 5,177
댓글 11
경쟁은 점점 더 심해져서 레드오션이 되고,
광고비는 점점 더 늘게되고,
뭔가 이 안의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되는 요즘이에요
여기에 머무르기보단, 다른 방안을 찾는 모험을 필요한 시기 같습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