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단톡] 홈페이지 DB 내원률이 10%도 안되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18.06.28 17:29

깜순복

조회수 1,433

댓글 3

[Y1*]
홈페이지 빠른상담 디비 중에 실제 내원환자로 연결되는 퍼센트가 10%도 안되는거에 대해 어찌생각들 하시나요?

 

[그1*]
아이쿠야
빠른상담의 경우 상담해주고 예약픽스까지 끌어내고 내원으로 올수있는 확률이 높은편인데

 

[Y1*]
A빠른상담+B카톡상담+C전화+D직접내원=total 로 친다면 A B 다놓치고 C는 그냥 문의로 끝나고.... D만 갖고 온라인환자수 얘기하는데
도대체 문제점이 뭐죠ㅠ.ㅠ?

 

[그1*]
상담자가 문제겠는데요ㅋㅋㅋㅋ

 

[Y1*]
문제는 개선할 상황 안되고 계속 되풀이되는데 직접내원(차트쓸때 온라인체크 기준) 환자 떨어졌다고..
@그***님 감사합니다~ㅠㅠㅋㅋ
돈써서 광고하는건 다놓치고 +@ 부분가지고만 온라인환자수 판단하니 답이없네요..ㄷㄷ

 

[그1*]
보통A B는 잡쓰레기상담 으로 20프로 떨궈도 80프로는 상담자능력으로 내원끌어낼수있어요AB의 주상담내용이 뭔지를 질환별로 분석해보면

 

[Y1*]
소규모라 온라인 상담전문이 따로 없다보니 데스크에선 자기일 아니라고 미루고 상담실장님은 사소한거까지 상담하기 싫딘고 미루고. 악순환 반복이네요.
오타지송..
다른데선 디비좀 쌓아달라고 난린데...

 

[샤1*]
아니 성형외과인가요?

 

[Y1*]
치과예요~

 

[샤1*]
그 디비 하나가 실장님 일급이라고 하시지 ㅋㅋㅋ 질좋은디비는 사실 그정도 하잖아요

 

[Y1*]
보통 치과디비 하나 경제적가치 어느정도예요? 임플란트위주예요ㅋㅋㅋ

 

[샤1*]
매체마다 다르겟죠 ㅎㅎㅎ

 

[Y1*]
샤샤샥님 참고할게요ㅋㅋ 감사해요ㅋㅋㅋㅋㅋ

 

[샤1*]
실장님이 그거 없으면 실장님도 필요없다고하세욬ㅌㅋㅋㅋㅋ넘 심한가

 

[Y1*]
ㅋㅋㅋㅋㅋ 답답하네요ㅜㅜㅋㅋㅋ

 

[샤1*]
저라면 미쳐버릴것같은데
돈써서 전환단가 나오는거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Y1*]
안그래도 미치기직전임니닼ㅋㅋㅋ

 

[명1*]
제가 볼 땐 둘중 하나 환자에게 메리트가 없거나 상담문제죠
상담 같은 경우 콜장비 써서 교육시키고 상담 다 입력되면
콜 분석 해보면 답이 나옵니다.
저흰 홈페이지 상담은 70~80정도 내원하십니다.
콜 응대시에 내원경로 분석도 되고 고객문의도 분류되요 녹취되고 있다는 거에 직원들도 신경쓰고 친절히 말하게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반1*]
녹취를 해야되는데 좀 거부감 있는 원장님들은 말을 안듣네요

 

[Y1*]
@명** 생각못햇던 부분이네요ㅠ 감사합니다!!

 

[c1*]
실제 상담자가 되면 또 다른 부분이 보입니다 비단 문제가 데스크 또는 상담실장들의 잘못이 아닐 수 도 있으니 여러 가능성을 두고 고민해보는것도 필요합니다
마케터가 상담실장을 해보면
다른 시선을 가지게 됩니다

 

[반1*]
마케터는 마케팅을 해야죠

 

[c1*]
맞습니다 다만 서로의 견해가 다를때는
역할을 바꾸어 보면 다르게 보인다는 말씀입니다
왜 전화를 친절하게받지 않는거지 라는 의문도
조금 이해가 될때가 있었습니다

 

[젠1*]
맞죠 모든 상황을 이해해야 마케팅이 되죠..
병의원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