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홈페이지 유입 픽셀 or 고객 DB 활용해서
SNS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초반에는 반응이 정말 핫하다가 이제 점점 효율이 떨어지는게 확연하게 보이네요
이럴 경우 관심사 타겟으로만 시도해보면 될까요?
타겟/컨텐츠 변경 외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추가로,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외 병원에서 효율 괜찮았던 광고매체 어떤게 있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5.28 11:21
좋아요 0
조회수 2,891
댓글 2
지금까지 홈페이지 유입 픽셀 or 고객 DB 활용해서
SNS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초반에는 반응이 정말 핫하다가 이제 점점 효율이 떨어지는게 확연하게 보이네요
이럴 경우 관심사 타겟으로만 시도해보면 될까요?
타겟/컨텐츠 변경 외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추가로,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외 병원에서 효율 괜찮았던 광고매체 어떤게 있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