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4 20:09
좋아요 1
조회수 2,852
댓글 2
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