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5 15:12
좋아요 0
조회수 1,711
댓글 3
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