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준비한지는 좀 되었는데요
문제는 자금난이 가장 큰 걱정때문에
1년정도 손을 놓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업체(아는 업체) 에서
개발을 해줄테니.. 영업이랑 컨텐츠는 저희가 맞고 해서
5:5로 진행하자고합니다.
음..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진행하는게맞는건지 몰라서요
지속적인 관리도 그렇긴합니다만,
개발에대한 초기자본부족으로 덜컥 계약하는게 맞는건지..
기본적인 관례를 알고싶습니다.
업종은 대형쇼핑몰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1.06 14:07
좋아요 0
조회수 1,941
댓글 9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