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우수 영업사원 육성방안을 잡아서 가지고 오라는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근데 당췌 이걸 우째 잡아야 할지... 감이 오지않는군요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가전소품 위주이고 전국 각지점에서(약 15곳) 영업실적이
좋은 1~2명 정도를 집중 육성하는게 기본적인 안 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포상제도나 지원책 육성제도 및 효율적인 목표부여, 달성 방법 등
이런게 필요할 듯 합니다만...
고~~수님들 좀도와주십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9.19 11:14
좋아요 0
조회수 3,073
댓글 3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