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문부서가 현재는 없는 실정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부서가 있긴 하지만
오프라인이 다소 활성화가 되어 있는 실정이어서
광고전문부서의 필요성을 어떻게 어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윗분들께서는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수강인원이 점차 줄어들고, 그에 대한 대안을 생각하면서
광고전문부서에 대한 점을 부각시키고 싶네요.
광고전문부서의 중요성과
이에 대한 어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8.11 18:11
좋아요 0
조회수 2,336
댓글 6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