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열심히 노력하는 모든분들께 화이팅 해보구요
키워드 분석하다 궁금하기도하고 대안이 필요할것 같아
문의 드려봅니다.
아동복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구요
개략적인 키워드분석을 보면
현재 키워드 광고비의 70%를 네이버가 차지하고있고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70%가 서울에서 클릭
그러다보니 키워드광고비의 약 50%가 서울에 집중 지출되고 있습니다.
네이버광고의 나머지20%가 서울을 제외한지역 이겠지요?
또한 전체광고비중 나머지30%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체방무자중 85%가 서울지역이니까요....
인구수가 많다는것은 인정하더라도
인근 경기지역 출퇴근자를 인정하더라도
광고비 대비 구매율이 너무 저조합니다.
결론,
전체광고비의 대부분을 서울 지역에 지출하는데 반해
판매실적은 지역별대비 10%대(서울)를 유지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네이버를 안할수도, 그리고 서울 지역만 제외 시킬수도 없고
혹 이런부분에 대해서 고민해 보셨던분,
답을 알고 계신분
정중히 부탁드려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