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과 중국 자본이 전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1위부터 4위까지 모두 미국 브랜드, 그 다음으로 삼성이 5위로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가로 2019년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 브랜드는 대부분 중국업체이며, 유일하게 넷플릭스,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샤넬이 중국업체가 아니라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8 18:57
좋아요 3
조회수 2,002
댓글 1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