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광고종류

2019.05.03 14:46

전옥철

조회수 6,105

댓글 6

  1. 유튜브 광고 종류

  1. 트루뷰 인스트림

    -유튜브 영상이 재생 되기 전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5초 동안 광고가 재생된 뒤 광고 시청 여부를 선택 가능, 일정 길이 이상 시청했을 경우에만 광고비 과금 (조회 = 30초 이상 소재는 30초 이상, 30초 이하 소재는 끝까지 시청)

    -광고비: 경매방식으로CPV(조회당 비용)으로 과금

     

  2. 마스크헤드

    -유튜브 홈페이지 메인 최상단에 하루 동안 일고정 되는 상품으로 브랜딩에 용이

    -광고비 : 96,326,000원 (VAT별도)

    -사전 인벤토리 확인 필수 / PC, 모바일 web / App 노출

    -평균 예상 노출량 : 8,000-1(노출량은 변동될 수 있음, 일반적으로 주중에 비해 금토일에 10~15% 더 높은트래픽을 보임)

     

    1-3) 범퍼애드

    -6초 미만의 소재를 사용하는skip 불가능한 영상, 데스크탑과 모바일 모두에서 집행 가능

    -6초 이하의 인스트림 소재를 통해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짧은 영상의 특성상 특히 모바일에서의 도달 범위를 크게 극대화, 단기간에 많은 노출 획득

    -광고비: 평균CPM 3500~4000

     

    1-4) 트루뷰 포 리치

    -다양한 길이의 비디오를 통해 타겟 유저들에게 노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

    -동영상 소재 길이 제한 없으나, 15~20초 권장 / 단, 하나의 캠페인에서 여러 소재를 이용할 경우 소재의 길이는 모두 같아야 함

    *여러 길이의 비디오를 mix하여 한 캠페인에서 운영할 수 없음

     

    1-5) 트루뷰 디스커버리

    -사용자가 클릭하여 동영상 감상을 시작할 때 비용이 청구되고 광고클릭 시 일반 시청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는 조회수에 반영되고

    -소재 길이 제한 없음

* 채널 개설을 해뒀고 해당 채널에 영상을 올려뒀으면 모든 종류의 광고를 스스로 할 수 있으나, 세팅법이 어렵고 광고 진행이 어려워 보통 대행사 통해서 진행하십니다^^

* 영상광고 세팅 후 모든광고와 마찬가지로 광고 검수가 진행된 후 노출됩니다.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4&dirId=40401&docId=324457828&qb=Q1BWIOq0keqzoA==&enc=utf8§ion=kin&rank=2&search_sort=0&spq=0&pid=UKYREwp0YiRssB/7/tGssssstIl-444574&sid=pBx1/eQh%2BWj4gBnWn8GcmA%3D%3D

유튜브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