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일시중단 후 다시 게재하거나, 예산을 소량 수정하면
도달률이나 예산 사용에 영향을 많이 주는지 궁금합니다
질문1)
만약 캠페인A를
00시부터 11 59분까지 광고 집행 (일일예산 50% 소진) 후,
12시부터 17시 59분까지 일시정지를 해두었다가
18시부터 다시 광고 게재를 하면
남은 6시간 동안 남은 일일예산 50%를
빠르게 소진하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광고를 중지했다가 다시 집행하면
도달률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단가가 높아지는 느낌이 많이 있거든요
그렇다고 항상 켜둘 수도 없어서 중지, 게재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질문2)
일일예산을 하루에 한 두번 정도는 1,2만원 차이로 수정하는데
이것도 도달에 영향을 많이 줄지 궁금하네요
(캠페인 예산 최적화 사용은 안하고, 광고세트에서 각 세트마다 수정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