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는 보통 전환 성과가 크지 않으므로
규모가 작은 기업에는 어울리지 않은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타기팅이 명확하고 비용이 낮다면 유용성이 있을 겁니다.
네이버의 지역소상공인광고가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노출당 1원의 비용인데, 해당 지역의 타겟군에게만 노출됩니다.
노출당 1원이면 아주 저렴하지는 않으나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노출당 비용은 광고가 노출되는 지면, 크기, 형태 등에 따라 다른데
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를 기준으로 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지역 타기팅이 추가되어 있으므로
저 비용은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편입니다.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hn?notiSeq=33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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