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구매패턴은 매우 영리해지고,
가격의 경쟁력이 없으면, 금방 도태되는 시장이 되어가고,
예전엔 키워드 광고만 잘해도 매출이 잘 나왔던 시장이
이제는 그냥 제품만 팔아선 안되는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느끼고는 있지만,
실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막막한 느낌이 들어서
요즘은 좀 막힌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0:49
좋아요 2
조회수 3,612
댓글 4
사람들의 구매패턴은 매우 영리해지고,
가격의 경쟁력이 없으면, 금방 도태되는 시장이 되어가고,
예전엔 키워드 광고만 잘해도 매출이 잘 나왔던 시장이
이제는 그냥 제품만 팔아선 안되는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느끼고는 있지만,
실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막막한 느낌이 들어서
요즘은 좀 막힌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ㅎㅎ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