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에서 핵인싸 되는 서비스, Instagram butlers 살펴보기

2019.01.15 12:31

김매니저

조회수 6,155

댓글 1

인스타에서 핵인싸 되는 서비스, Instagram butlers에 대해 아시나요?


최근 여행 트렌드로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기 위한 여행지가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형상은 남들이 쉽게 경험해보지 못한, 희소성을 지니고 있는 경험이 호기심을 자극하여 공유 행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효과로 수많은 인파가 방문하는 마추 픽추





이러한 성향을 잘 이용한 Instagram butlers는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호텔에서 도입된 서비스로 인스타그램용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 포인트로 데려가 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호텔 내에서 인스타그램용 포토존으로 안내해주며, 더 좋은 사진을 얻기 위한 지식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구경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호텔 식당
(출처: Conrad Maldives Rangali Island 인스타그램)




이 호텔뿐만 아니라 암스테르담 킴튼데빗 호텔에서도 유사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런 서비스들은 특별한 무언가를 자랑하고 싶은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성향을 전략적으로 잘 반영한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완벽한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어주는 암스테르담 킴튼데빗 호텔의 서비스 (직원 훈련 과정 중)
(출처: Kimpton De Witt Amsterdam)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유저들의 성향을 이용한 전략들을 내 상품(서비스)에 어떤 식으로 반영할 수 있을까요??  실무자가 들려주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강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들으면 좋을 교육 안내


4시간 만에 배우는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광고 기본 개념과 활용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병행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SNS 광고를 시작하는 분을 위해 SNS 광고 기획부터 실제 집행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