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같은 키워드를 잡으면 오히려 노출이 안되고 떨어진다
C랭블의 경우에 작업을 통해서는 노출이 되지만 운영한 브랜딩의 블로그엔 노출이 안된다
라는 말들이 있는데,
사실 이 부분이 굉장히 의아한데,
조금 모순이 있지 않나요?
물론 만들어진 블로그에서 계속해서 키워드를 잡게 되면
순환되는거없이 계속 잡혀들어가는 고인물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을거 같고,
검색노출에 필요한 요소들을
단건으로써는 포스팅하나에 지수와 로직 그외에 추가적인 요소를 다 사용하기에
어떻게보면 당연하다고 보이지만,
어떻게보면 한 키워드를 꾸준히 계속해서 관리해오는 업체보다
업종만 겹치면 오히려 키워드를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기도 하니까요.
브랜딩을 통한 블로그도 키워드 검색노출이 가능한가요?
굉장히 드물거나 힘들다고들 말하시던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