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어떤 광고에서 전환이 발생했는지 절실하게 알고싶습니다!!!!!!!!

2018.08.27 21:50

자르가르치

조회수 2,139

댓글 2


안녕하세요 요새 아이보스 보면서 마케팅 고수님들의 글, 댓글로 공부하고있는

왕초보입니다.

올해 5월 자사몰을 통해 자사 브랜드 제품(단일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5월 중순부터 페이스북, 키워드 광고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진행하고있습니다.

지금은 하루 유입 1000명정도(절반이 모비온입니다.. ㅠㅠ)에 재방문자는 2~300명을

왔다갔다 하고있는데요

그간 페이스북 파워페이지, 맘카페 배너 및 게시글, 카페 바이럴, 인스타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우리 제품은 어떤 마케팅이 전환율이 좋을까를 찾아 헤메었습니다.

그래서 GA세팅 후 광고마다 UTM코드를 심어서 해당링크를 타고 들어오는 사람과

어떤 링크를 타고들어온 사람이 전환을 했는지를 지켜보려 했는데요

막상 진행하고보니 어떤 광고를 하던 전환이 거의 없고 죄다 네이버 검색으로만 전환이

잡힙니다. ㅜㅜ

그래서 지금은 어느 광고에서 들어온 유입이 이탈률이 낮고 얼마나 오래 머물렀나를 가지고

광고의 효율을 측정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실질적인 전환이 어떤 광고에서 이끌어져 왔는지를 꼭 기필코 알고싶습니다.

현재 전환목표로는 전자상거래, 장바구니, 네이버페이 구매클릭(구매는 안잡히더라구요 ㅜㅜ)이

잡혀있는데요

이럴 경우 어떻게 광고 전환이 어디서 얼마나 된건지 구분할 수 있을까요???

간소한 댓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ㅜㅜ

(제품 판매가는 52만원, 이미용기기이며 단일제품입니다.)

마케팅초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