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NS마케팅 플랫폼 앱 입니다.

2018.08.08 13:19

사과한입

조회수 2,689

댓글 1

안녕하세요.

이제 앱 런칭한지 내일이면 딱 한 달 이네요.

쉽지않은 길인걸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도전 해보지 않으면 후회 할것 같아 이 길에 들어섰습니다.


저희 앱의 컨셉은 실시간 선착순 경품 증정 이라는 컨셉을 잡고, 회원들이 자신의 SNS에 퍼가기를 하면 응모자격이 주어지고 추첨시간이 되면 실시간으로 빠르게 터치하면 경품을 타는 방식의 앱 입니다. 여기에 탈락자들은 소정의 포인트와 기부까지 자동으로 적립이 되며, 해당 경품의 할인쿠폰까지 지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앱네에서 결제까지 이루어지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광고주의 모집은 모두 다 직접하고 있으며 기존의 API대행사를 통한 영업은 하지않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통계수치로 봤을때 설치 후 회원 가입률이나 잔존율등 나쁘지 않은 편 입니다.


여기 계신 마케터 선배님들이 보실때 이 앱은 어떠한지 아니면 어떤 부분을 수정하면 좋을지 의견을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카페쪽과 페이스북도 진행을 해 보았으나 생각보다 결과물이 좋지 않아 지금은 광고를 구글쪽만 진행 하고 있습니다. 다른 어떤 광고가 효과가 있을지 말씀해 주시면 귀담아 듣겠습니다.


준비기간 일년, 오픈 한 달 된 고민도 많고, 생각도 많네요. 

모든 제작자분들, 마케터 분들, 앱을 운영하시는 분들 이 더운날 힘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eboant

입니다.
 


모바일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