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통해 주 2회 정도 콘텐츠를 새롭게 올리고 있는데요,
타겟이 동일해서 동일한 광고 세트에 업로드 하고 있는데, 한 세트에 소재가 10개 넘어가니까 소재 등록일자별로 CPC에
영향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한 세트의 일 예산이 100,000원이라고 하면 소재 10개를 순차적으로 올릴때 한 세트에 올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세트를 나눠서 예산분배 후 올리는게 효과측면에서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7.19 12:28
좋아요 0
조회수 2,753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통해 주 2회 정도 콘텐츠를 새롭게 올리고 있는데요,
타겟이 동일해서 동일한 광고 세트에 업로드 하고 있는데, 한 세트에 소재가 10개 넘어가니까 소재 등록일자별로 CPC에
영향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한 세트의 일 예산이 100,000원이라고 하면 소재 10개를 순차적으로 올릴때 한 세트에 올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세트를 나눠서 예산분배 후 올리는게 효과측면에서 좋을까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