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로 생긴 페이스북 기부 캠페인 만들기 기능 소개

2018.07.18 18:49

김매니저

조회수 3,196

댓글 1

최근 새롭게 생긴 페이스북 기부 캠페인 만들기 기능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


1. 개인 계정에서 기부 캠페인 만드는 방법



1. 우측 상단에 ▼ 버튼을 클릭하시면 새로 생긴 기부 캠페인 만들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2. 기부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누르시면 모금액을 전달할 비영리 단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업체를 지정하는 것이 가능한지 의문이 생겨서 시도하였으나 불가능하였습니다.




3. 비영리 단체를 선택하시면 원하는 모금액과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다음 절차로는 기부 캠페인에 대한 설명과 이름을 정할 수 있습니다.




5. 기부 캠페인에 대한 커버 사진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추천 사진 활용 및 사용자 선택 가능)




6.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부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7.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친구들을 기부 캠페인에 초대도 할 수 있습니다.




8. 생성한 기부 캠페인에 대한 페이지가 새로 만들어지며, 모금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9.  · · · 더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캠페인 수정, 종료, 삭제 등의 버튼이 보입니다.




10. 스크롤을 내리시면 기부금이 전달되는 업체의 정보가 나옵니다.




11.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도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의 정보가 게시물 형태로 노출됩니다.



2.  페이지 계정에서 기부 캠페인 만드는 방법



1.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쓰기를 하시면, 하단 부분에 동전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2. 버튼을 누르게 되면 모금액을 전달할 기부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비영리 단체를 선택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형태로 노출되게 됩니다.






 아이보스 200% 활용팁! 


-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 아이보스 마케팅 단톡 바로가기

- 어떤 업체와 거래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 아이보스 탐방기를 확인해보세요

- 성과는 없고 아까운 광고비만 낭비하고 계신다면 >> 아이보스 전문가 상담 바로가기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