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매체중에 검색/이메일/전화 등이 있겠지만
핸드폰은 가장 개인화 되어있고 타케팅이 되며 , 화장실에 샤워하러 갈때만 빼고 가지고
다는 "핸드폰"에 광고를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올립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을 이메일 혹은 전화를 주시면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데이콤 그룹영업1팀
백형민 과장 (TEL 0505-555-0382, minacom@chol.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4.10 12:27
좋아요 0
조회수 2,349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