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예산이 적어서 그런가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돈만 버리고 있는 느낌이 자꾸 드네요.
배민이나 요기요 같은데는 어느정도로 예산을 쓰고 있는지 대략적으로라도 아시는분들 계시나요?
유튜브마케팅에서는직접적인 전환을 바라면 안되는건지
막막하네용ㅜㅜㅋ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5.21 10:52
좋아요 0
조회수 3,525
댓글 3
유튜브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예산이 적어서 그런가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돈만 버리고 있는 느낌이 자꾸 드네요.
배민이나 요기요 같은데는 어느정도로 예산을 쓰고 있는지 대략적으로라도 아시는분들 계시나요?
유튜브마케팅에서는직접적인 전환을 바라면 안되는건지
막막하네용ㅜㅜㅋㅋ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