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특정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로 하는 서비스 이다보니까
(원예, 꽃, ..)
아무래도 GDN 광고 타게팅에
관심사 부분이 늘 꽃, 식물, 원예 ...가 필수적으로 포함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다보니까 타겟이 너무 중복되서 그런지
요즘 따라 계속 광고효율이 떨어지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같은 타겟으로 본격적으로 광고를 시작 한지 4~5개월 된 것 같구요.
타겟을 정밀하게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이 많지 않다보니
GDN 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 소재는 2주에 한번씩 꾸준히 변경하고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