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시태그 팔로우 기능이 생긴 이후로 인기해시태그 로직이 바뀐 것 같네요.
관련해서 인기해시태그 알고리즘 가설에 관해 같이 논의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제가 직접 겪은걸 토대로 추측해보면..
유저에 따라 다르게 노출된다. (팔로우, 팔로우 해시태그, 해시태그 검색 성향)
말고는 없네요 ..ㅎㅎ;;;;
이렇게되면 점점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활용도가 낮아질 거 같은데..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은택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