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비 소진이 잘 안되어서 걱정입니다.
지역타겟팅 광고를 진행을 하고 있는 사업자인데
한 3주전까지만 해도 세팅을 해놓으면 하루에 10~12만원까지 잘 빠져 나갔습니다.
그런데 같은 값으로 셋팅을 했는데도 요즘은 하루에 2만원 쓰기가 어려울 지경이 되었습니다.
무리하게 광고 금액을 크게해서 땡겼다가 저효율이 되도록 페이스북에서 조치를 한건지
혹시 왜이런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0.23 10:30
좋아요 0
조회수 6,429
댓글 12
페이스북 광고비 소진이 잘 안되어서 걱정입니다.
지역타겟팅 광고를 진행을 하고 있는 사업자인데
한 3주전까지만 해도 세팅을 해놓으면 하루에 10~12만원까지 잘 빠져 나갔습니다.
그런데 같은 값으로 셋팅을 했는데도 요즘은 하루에 2만원 쓰기가 어려울 지경이 되었습니다.
무리하게 광고 금액을 크게해서 땡겼다가 저효율이 되도록 페이스북에서 조치를 한건지
혹시 왜이런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