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석이형입니다.
대출업종 키워드광고를 맡고있는데요
일부 주요 키워드는 프리미엄링크M으로 노출되서 따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입찰관리가 검색광고 입찰과는 다르게 통합검색 추천입찰가, 직업입력 2가지로 나와있고
통합검색 추천입찰가는 1초 단위로 바뀌더라고요....
그래서 입찰가 변경을 빈번하게 해야하는건가... 어째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다음 프리미엄링크M 사용해보신 경험 공유좀 부탁드려용~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