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검색광고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저희 사이트가 웹사이트에선 전환이 거의 이루어지지않고( 전체매출에10%가량)
전화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서 주요 매출이 발생합니다.
그러다보니 온라인에서 전환을 잡는건 크게 의미가 없어서 ..
효율적인 키워드를 선별하는데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시거나 겪어보신분들은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 및 입찰을 어찌 진행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