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와 오버추어코리아

2007.12.18 18:44

손영일

조회수 2,848

댓글 5

오버추어광고에 처음으로 글을 쓰게되네요^^;

개인적 견해이기때문에 악플은 삼가부탁드립니다ㅠㅠ


네이버의 경영전략중 치졸하지만 능률적인 방법은

"경쟁력있는 기술력 빼먹기입니다"

현재 네이버 지식쇼핑도 사실은 어느 중소기업에서 차지하고 있던 "대여"자리였죠

네이버는 그 중소기업에게 자리를 터준 후 평화적 인수합병을 한다는 당근을 미끼로

그 중소기업의 운영전략과 노하우, 기술력을 빼내 결국 지식쇼핑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됩니다

물론, 중소기업은 버려졌구요

여기서 네이버와 오버추어코리와의 관계가 어렴풋 느껴지십니까?

오버추어와 네이버의 관계는 아마 살얼음판과 같을것입니다

물론 애가타는쪽은 오버추어겠지요

오버추어가 네이버와 계약을 체결한 후

효과적인 운영능력과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자리를 잡게되니

네이버에서는 역시나 오버추어를 귀감삼아 광고영역을 재구성하기 시작합니다

클릭당 비용 과금방식의 광고영역이 파워링크까지 확장이 되엇고

광고 운영방식은 구글과 거의 흡사합니다

오버추어에서 노하우나 포털사이트 광고방식의 흐름을 배우고

구글에선 운영방식을 따와 독자적인 운영체제를 배워

네이버에서의 기반을 확보하고있고 확보했습니다

아마 네이버와 오버추어의 계약 연장에는 네이버의 숨은 의도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계약 해지가되는날도 머지않앗다고 생각하구요

언젠가 오버추어 광고주분들은 거대포털사이트의 야욕에 휩쓸려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클릭초이스나 현 오버추어 자리를 대체할 어떠한 광고영역으로 발걸음을 돌리실것이라

생각됩니다

문제는 현 클릭초이스에서 운영하는 광고운영점수가 오버추어광고주에게도 적용이 되어

가산점이 내려질것이냐인데

이런 부분을 오버추어 광고주분들은 염두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