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 소스 적용 하여 키워드 마다 url을 생성 하여 관리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3월이 끝나면 4월 이벤트 페이지로 랜딩 url 변경 해야 하는데요..
ga utm 소스를 활용 하는지라 키워드 한개 당 url 생성 하였는데
4월 되면 신규 url받아서 또 utm 소스 활용한 url 적용 하여 키워드 각각 수정 해야 하나요 ㅜㅜ?
ga로 키워드 관리하시는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여쭙고 싶습니당^^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