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많은 댓글이 달리거나 공감이 생기거나 하는것을 바라는것은 아니지만
한사람도 공감이나 댓글이 없어서 이게 맞는건지 싶어요.
이럴 경우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이벤트를 하는 것이 좋나요?
(제품 판매가 아닌 공감글 위주로 올라가는 페이지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아이보스에서 페이스북 관련 정보들 좀 보려고 합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3.27 11:48
좋아요 0
조회수 1,892
댓글 6
당장 많은 댓글이 달리거나 공감이 생기거나 하는것을 바라는것은 아니지만
한사람도 공감이나 댓글이 없어서 이게 맞는건지 싶어요.
이럴 경우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이벤트를 하는 것이 좋나요?
(제품 판매가 아닌 공감글 위주로 올라가는 페이지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아이보스에서 페이스북 관련 정보들 좀 보려고 합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