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여러가지 지표를 분석하는게 마케팅 효율 분석이지만
그래서 대체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야 되는 걸까요?
클릭률이 좋다
무슨률이 좋다
무슨비용이 좋다
여러 판단을 내릴 수 있겠지만
우선 그 좋다의 판단을 어떤걸 기준으로 내려야 될까요?
그리고 클릭률은 좋은데 전환율이 굉장히 낮다면 버려야 되는 걸까요?
클릭단가는 나쁜데 전환단가가 좋다면 가져가야 되는 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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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16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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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여러가지 지표를 분석하는게 마케팅 효율 분석이지만
그래서 대체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야 되는 걸까요?
클릭률이 좋다
무슨률이 좋다
무슨비용이 좋다
여러 판단을 내릴 수 있겠지만
우선 그 좋다의 판단을 어떤걸 기준으로 내려야 될까요?
그리고 클릭률은 좋은데 전환율이 굉장히 낮다면 버려야 되는 걸까요?
클릭단가는 나쁜데 전환단가가 좋다면 가져가야 되는 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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