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께 문의드립니다.
광고를 하시고나서 분석을 하실 텐데요.
어떤 식으로 분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클릭률, 방문률, 전환율을 따지겠지만
통계적인 측면으로 보면 이번에 내린 통계치가 다음에도 유의미 할 것이라고 추정할 수는 없죠.
투여하는 광고비, 특정시기, 경쟁사의 입찰통제 등 여러변수 때문일텐데요.
보통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는지 프레임워크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11 00:45
좋아요 0
조회수 1,409
댓글 8
보스님들께 문의드립니다.
광고를 하시고나서 분석을 하실 텐데요.
어떤 식으로 분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클릭률, 방문률, 전환율을 따지겠지만
통계적인 측면으로 보면 이번에 내린 통계치가 다음에도 유의미 할 것이라고 추정할 수는 없죠.
투여하는 광고비, 특정시기, 경쟁사의 입찰통제 등 여러변수 때문일텐데요.
보통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는지 프레임워크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부탁드려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