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왈
-액션당비용 광고란, 광고주가 정의한 특정 액션을 광고주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완료하는 경우에만 광고비가 결제되는 새로운 가격책정 모델입니다. 광고주는 클릭 또는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사용자가 구매 행위를 하거나 뉴스레터에 가입할 때 또는 명시적으로 정의된 특정 액션을 완료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만약 회원가입을 액션으로 걸어놓고 구글에서 광고를 집행할 경우 회원가입 될 때만 광고비가 소진된다는 이야기인가요? 그렇다면 CPC는 어떻게 되는거지..ㅡㅡ?
p.s 리터가 적어서 죄송합니다..ㅜㅡ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