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도움요청]오버추어 전환을 측정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2007.09.17 18:53

231

조회수 4,615

댓글 11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는데 있어...
아니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 분석이란 매우 중요합니다.
자체 사이트의 로그 분석을 이용하기도 하고,
각 광고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소스를 삽입하여
전환 등, 그 효과를 측정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혹시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목적(전환)이 이뤄질 수 없는 서비스라면 어떻게 측정해야 할까요?

예를들어 꽃배달, 여행사, 이사센터 등 전화문의가 주를 이루는 경우라면요.
전화를 준 고객이 언제 어디서 어떤 전단지를 받고 전화를 한건지,
검색창에 어떤 검색어로 검색을 했고, 어떤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왔는지...
일일이 물어보기도 힘든 경우....
그 효과를 어떤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을까요?

아차! 하는 답변을 주신 분께는 감사의 뜻으로 매우 부족하겠지만
1만 리터를 드리겠습니다.~***

궁금해요 ㅠ,.ㅜ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