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평가지수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가 다른 경쟁사의 광고문구에 비해 얼마나 성과가 있었는지를 상대적으로 평가하는 방법이다. 1에서 5까지 많을수록 높은 품질임을 의미하는 바 형태로 표시된다. 광고문구의 상대적인 성능 측정치이며 물론 광고문구의 성능은 노출순위를 결정하는 하나의 요소가 된다.
위의 글은 오버추어에서 광고평가지수에
대해 설명한 내용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유추해보면 광고평가지수는 절대값이
아닌 상대값으로 보입니다.
'해당 키워드에 대해서 다른 업체에
비해 클릭률과 클릭이 높으면 광고평가지수가 높게 나온다'
라고 유추해볼 수
있는데, 그렇다면 항상 광고평가지수가 5개로 꽉 찬 광고주 1개 이상은 존재한다는
뜻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