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평가지수에 대한 질문

2007.09.04 18:05

신용성

조회수 3,218

댓글 2

제목없음

- 광고평가지수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가 다른 경쟁사의 광고문구에 비해 얼마나 성과가 있었는지를 상대적으로 평가하는 방법이다. 1에서 5까지 많을수록 높은 품질임을 의미하는 바 형태로 표시된다. 광고문구의 상대적인 성능 측정치이며 물론 광고문구의 성능은 노출순위를 결정하는 하나의 요소가 된다.

위의 글은 오버추어에서 광고평가지수에 대해 설명한 내용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유추해보면 광고평가지수는 절대값이 아닌 상대값으로 보입니다.

'해당 키워드에 대해서 다른 업체에 비해 클릭률과 클릭이 높으면 광고평가지수가 높게 나온다'
라고 유추해볼 수 있는데, 그렇다면 항상 광고평가지수가 5개로 꽉 찬 광고주 1개 이상은 존재한다는 뜻일까요?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