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분석을 하는데
특정 상품을 산 고객이 분석 가치가 있는 것 같아
차근차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고객군이 사이트 내 어떤 이벤트 흐름을 타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만 세부로 보고싶은데
전자상거래 메뉴의 세그먼트로 해당 상품 구매자들을 설정하여
이벤트 흐름을 봤는데 집계가 안되고 자꾸 전체 사용자로 됩니다.
혹시 해결방안이나 우회하며 다른 방법으로 분석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작은 답변이라도 정말 감사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23 12:46
좋아요 0
조회수 1,190
댓글 0
구매 분석을 하는데
특정 상품을 산 고객이 분석 가치가 있는 것 같아
차근차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고객군이 사이트 내 어떤 이벤트 흐름을 타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만 세부로 보고싶은데
전자상거래 메뉴의 세그먼트로 해당 상품 구매자들을 설정하여
이벤트 흐름을 봤는데 집계가 안되고 자꾸 전체 사용자로 됩니다.
혹시 해결방안이나 우회하며 다른 방법으로 분석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작은 답변이라도 정말 감사해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밍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