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모바일 광고 점유율이 정체되어 있는 동안
페북은 크게 성장하고 있네요.
구글이 되었든 페북이 되었든
모바일 광고를 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것이고
모바일 광고를 하면 모바일로 랜딩페이지에 접속하게 될 텐데
이렇게 모바일로 랜딩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그 고객을 전환으로 이끌기까지 그 전환 시나리오를
만들어야 하는 숙제들은 다 진행하셨나 모르겠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