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리타게팅 광고로 타게팅 게이츠를 쓰고 있습니다.
저희 경쟁사 중 한곳에서 리타게팅 광고에 상당한 비용 쓰고 있는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경쟁사는 타게팅게이츠, 구글GDN, 모비온, 크리테오 등 여러가지 리타게팅 광고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문의 하고자 하는것은.. 광고비가 한정되어 있다고 했을때
한가지 광고에 비용 올인 VS 여러 광고사에 비용을 분산
어떤것이 더 나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3.01 09:41
좋아요 1
조회수 3,673
댓글 3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리타게팅 광고로 타게팅 게이츠를 쓰고 있습니다.
저희 경쟁사 중 한곳에서 리타게팅 광고에 상당한 비용 쓰고 있는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경쟁사는 타게팅게이츠, 구글GDN, 모비온, 크리테오 등 여러가지 리타게팅 광고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문의 하고자 하는것은.. 광고비가 한정되어 있다고 했을때
한가지 광고에 비용 올인 VS 여러 광고사에 비용을 분산
어떤것이 더 나을까요?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