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4 17:50
좋아요 0
조회수 18,133
댓글 5
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