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리마케팅 교육을 들었던 교육생입니다.
제가 한번 세팅하고 교육을 들었다면 좀 수월했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ㅠㅠ
구글에서 지원하는 메뉴얼 보고 세팅하는데 참 어렵네요;;
질문이 캠페인 만들때
메뉴얼에선 1.[캠페인-새캠페인-디스플에이 네트워트만-모든기능]으로 설정하고 "관심분야 및 리마케팅" 선택하고 리마케팅목록에서 지정 하는 방법인거 같은데
이리저리 만져보니 2.[캠페인-새캠페인-디스플레이네트워크만]들어가면 거기 유형쪽에 바로 "리마케팅"이란 선택 항목이 있던데
1번째가 맞는지 2번째가 맞는지 헷갈립니다;;
배너 사이즈에 대한 부분인데
"아직 한 번도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이트 방문자" - 10개
"결정을 내리지 못한 방문자의 구매 유도"- 10개
"구매 직전 단계에 있는 방문자의 구매 유도"- 10개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의 관계 강화"- 10개
이렇게 4개 시나리오로 배너를 만들려고 합니다.
배너가 10개 사이즈던데 그러면 40개 배너를 만드는건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