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마케팅 세팅

2013.05.07 20:23

Y고릴라

조회수 6,770

댓글 7

4월에 리마케팅 교육을 들었던 교육생입니다.

제가 한번 세팅하고 교육을 들었다면 좀 수월했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ㅠㅠ

구글에서 지원하는 메뉴얼 보고 세팅하는데 참 어렵네요;;

질문이 캠페인 만들때 

메뉴얼에선 1.[캠페인-새캠페인-디스플에이 네트워트만-모든기능]으로 설정하고 "관심분야 및 리마케팅" 선택하고 리마케팅목록에서 지정 하는 방법인거 같은데

이리저리 만져보니 2.[캠페인-새캠페인-디스플레이네트워크만]들어가면 거기 유형쪽에 바로 "리마케팅"이란 선택 항목이 있던데

1번째가 맞는지 2번째가 맞는지 헷갈립니다;;


배너 사이즈에 대한 부분인데

"아직 한 번도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이트 방문자" - 10개

"결정을 내리지 못한 방문자의 구매 유도"- 10개

"구매 직전 단계에 있는 방문자의 구매 유도"- 10개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의 관계 강화"- 10개

이렇게 4개 시나리오로 배너를 만들려고 합니다.
배너가 10개 사이즈던데 그러면 40개 배너를 만드는건가요?

배너광고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