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 | 참여 |
5 | 2017. 01.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22 명 |
4 | 2017. 01.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14 명 |
3 | 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98 명 |
2 | 2017. 01.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434 명 |
1 | 2017. 01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 | 528 명 |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