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4-4 마케팅 퀴즈는 ?7 | 253 명 |
2022-4-1 마케팅 퀴즈는 ?9 | 257 명 |
2022-3-31 마케팅 퀴즈는 ?12 | 636 명 |
2022-3-30 마케팅 퀴즈는 ?7 | 240 명 |
2022-3-29 마케팅 퀴즈는 ?6 | 243 명 |
2022-3-28 마케팅 퀴즈는 ?7 | 507 명 |
2022-3-25 마케팅 퀴즈는 ?10 | 256 명 |
2022-3-24 마케팅 퀴즈는 ?6 | 459 명 |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