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 | 참여 |
1,165 | 2021-7-5 마케팅 퀴즈는 ?20 | 305 명 |
1,164 | 2021-7-2 마케팅 퀴즈는 ?37 | 291 명 |
1,163 | 2021-7-1 마케팅 퀴즈는 ?27 | 473 명 |
1,162 | 2021-6-30 마케팅 퀴즈는 ?22 | 286 명 |
1,161 | 2021-6-29 마케팅 퀴즈는 ?22 | 281 명 |
1,160 | 2021-6-28 마케팅 퀴즈는 ?25 | 668 명 |
1,159 | 2021-6-25 마케팅 퀴즈는 ?17 | 287 명 |
1,158 | 2021-6-24 마케팅 퀴즈는 ?18 | 514 명 |
1,157 | 2021-6-23 마케팅 퀴즈는 ?18 | 296 명 |
1,156 | 2021-6-22 마케팅 퀴즈는 ?17 | 300 명 |
1,155 | 2021-6-21 마케팅 퀴즈는 ?30 | 589 명 |
1,154 | 2021-6-18 마케팅 퀴즈는 ?15 | 308 명 |
1,153 | 2021-6-17 마케팅 퀴즈는 ?20 | 569 명 |
1,152 | 2021-6-16 마케팅 퀴즈는 ?15 | 303 명 |
1,151 | 2021-6-15 마케팅 퀴즈는 ?13 | 297 명 |
1,150 | 2021-6-14 마케팅 퀴즈는 ?13 | 653 명 |
1,149 | 2021-6-11 마케팅 퀴즈는 ?9 | 340 명 |
1,148 | 2021-6-10 마케팅 퀴즈는 ?22 | 735 명 |
1,147 | 2021-6-9 마케팅 퀴즈는 ?11 | 337 명 |
1,146 | 2021-6-8 마케팅 퀴즈는 ?10 | 326 명 |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