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14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행운퀴즈 풀고 모은 캐시가 없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8-10 마케팅 퀴즈는 ?13 | 325 명 |
2022-8-9 마케팅 퀴즈는 ?15 | 294 명 |
2022-8-8 마케팅 퀴즈는 ?17 | 788 명 |
2022-8-5 마케팅 퀴즈는 ?13 | 286 명 |
2022-8-4 마케팅 퀴즈는 ?13 | 491 명 |
2022-8-3 마케팅 퀴즈는 ?14 | 299 명 |
2022-8-2 마케팅 퀴즈는 ?10 | 299 명 |
2022-8-1 마케팅 퀴즈는 ?12 | 871 명 |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