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분기, 50대가 이용한 미디어와 이용 행태는 어떻게 될까요? 인크로스의 <2023 타겟 리포트_I AM 50대>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내비게이션·위치정보·지도 앱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