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30 14:30
좋아요 0
조회수 5,049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