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유니레버, 16세 미만 아동에게 식음료 제품 마케팅 활동 중단

2022.06.30 14:30

막내운영자

조회수 285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유니레버 아동인플루언서 아동유튜버보호법 소셜미디어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06.23
1

막내운영자

07.201,558
21

막내운영자

07.19458
1

막내운영자

07.19280
21

막내운영자

07.19706
11

막내운영자

07.14243
51

막내운영자

07.12835
3

막내운영자

07.12245
51

막내운영자

07.11602
2

막내운영자

07.05407
3

막내운영자

07.05472
102

막내운영자

07.041,775
8

막내운영자

07.011,730

막내운영자

06.30285
31

막내운영자

06.28339
4

막내운영자

06.28478
6

막내운영자

06.241,659
2

막내운영자

06.23301
2

막내운영자

06.21497
41

막내운영자

06.20893
4

막내운영자

06.2052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