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30 14:30
좋아요 0
조회수 4,478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 데이터 리터러시를 키우려면?
데선배들
고객이 좋아하는 온드 미디어 콘텐츠 레퍼런스 모음.zip
소마코
고연차 경력직의 AI 프롬프트 훔쳐보기
브랜드그로우
예약가치를 활용한 병원 마케팅 최적화 전략
메디하이
2월 하면 발렌타인데이! 시즈널 마케팅 모아보기
소마코
B2B 마케터를 위한 성과를 만드는 글쓰기 가이드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