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30 14:30
좋아요 0
조회수 5,046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