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30 14:30
좋아요 0
조회수 3,770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숏폼좌 '듀오링고'가 말아주는 SNS 마케팅
소마코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마케터조쉬
UX/UI –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구글 애널리틱스4(GA4)핵심과 데이터분석 활용법
주식회사바름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절감 효율상승 최적화 신규가이드
주식회사바름
AI가 알아서 하는데, 워프 굳이 배울 필요가 있을까?
웹핏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