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4
좋아요 1
조회수 3,969
댓글 1
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