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4 12:00
좋아요 1
조회수 3,963
댓글 1
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