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4 12:00
좋아요 1
조회수 3,647
댓글 1
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SEO에 도움이 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3가지
비즈스프링
네이버쇼핑, 이번엔 진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커머스의모든것
홈플러스가 잃어버린 세 가지 무기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을 쉽게 만드는 제품 기획법
플랜브로
바이럴과 브랜딩 둘 다 잡는 스토리 콘텐츠 기획법
플랜브로
신제품 성공률 60%의 비결, 리서치 표준화와 데이터 자산화 전략
오픈서베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