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메조미디어] 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한 캠페인 운영 전략

2021.07.16 10:48

마미손

조회수 546

댓글 0

2021 도쿄올림픽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상황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민첩한 마케팅이 필요한 때인데요, 어떻게 운영하고 관리해야 올림픽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요? 🙄


메조미디어<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한 캠페인 운영 전략>이 그 실마리를 제시합니다!





Index

1. 올림픽은 캠페인 성과 획득의 기회
2. 2021년 올림픽, 어느 때보다 민첩한 마케팅이 필요
3. 캠페인 설계 포인트
4. 올림픽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끌 3가지 전략 활용 요소

1)  최적의 캠페인 지점을 찾기 위한 소셜 버즈 분석

- 감정 분석을 이용해 캠페인 집행 시기 확인

- 연관어 분석을 통해 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키워드 추출

- 실시간 이슈 모니터링을 활용한 위기 관리

2) 캠페인 효율을 높이는 올림픽 크리에이티브 전략

- 올림픽의 주요 장면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 유행어, 밈(Meme)을 활용한 메시지

- 감동과 스토리가 있는 선수를 모델로 기용

3) 타겟 도달 지점을 극대화하는 미디어 전략

- 네이버 '스마트 채널'을 통한 광고-콘텐츠간 연관성 강화

- 카카오 '비즈보드'를 활용한 대규모 인지 형성

- 유튜브 '트루뷰 디스커버리'를 활용해 광고 효율 강화

- 트위터, 실시간 이슈와 연계한 도달과 참여 극대화

Appendix. 도쿄올림픽 광고 패키지 안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스포츠 스포츠이벤트 캠페인 올림픽 마케팅 전략 가이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체르시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유리나

04.15
2 

마미손

07.27147
61 

마미손

07.21459
61 

마미손

07.19936
3 

마미손

07.16546
63 

마미손

07.15657
4 

마미손

07.14760
6 

마미손

07.13810
7 

마미손

07.12505
51 

마미손

07.08343
1610 

마미손

07.071,044
199 

마미손

07.052,071
62 

마미손

07.02750
82 

마미손

06.30792
61 

마미손

06.29727
41 

마미손

06.281,032
83 

마미손

06.241,844
62 

마미손

06.23838
104 

마미손

06.222,422
5 

마미손

06.21907
61 

마미손

06.1666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