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증진법 개정에 따라 주류광고 규제가 강화되었습니다! 주류사업자는 새로운 광고, 홍보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 시기인데요, 개정안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또 넷플릭스가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는데, OTT 서비스의 커머스 사업은 어떤 모습일까요? 🙄
놓치지 말아야 할 7월의 주요 이슈를 담았습니다. 미디어&마켓 리포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Index
1. Market Issue
-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활용한 기업 프로모션 활발
- 6월 30일부터 주류광고 규제 강화
- 배달 앱 시장에 부는 '단건배달' 경쟁
2. Media News
- 카카오, 정기 구독 플랫폼 '구독 ON' 출시
- 커머스 시장 진출한 넷플릭스, 온라인 스토어 개점
- 트위터, 플릿에 풀 스크린 광고 도입
- MEDIA NEWS BRIEF
3. New Media
- MBC YouTube
- 오늘학교
- 딥다이브 네이티브 광고
4. Special Promotion
- 오늘학교 얼리버드 챌린지 패키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