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산업 실태조사입니다.
다뤄진 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2014년 모바일 광고 산업 현황
- 광고 사업자, 광고 광고주 현황
모바일 광고에 대한 인식
- 주요 광고 속성에 대한 모바일 광고 충족성 인식
- 모바일 광고 특성에 대한 인식
- 모바일 광고 산업 정책
모바일 광고 이용행태
- 모바일 광고 접촉 경험
- 모바일 광고 유형별 이용행태
- 모바일 광고 유형별 광고 경험 콘텐츠
- 모바일 광고 유형별 클릭률, 접속 후 행동, 거부감 발생여부 및 이유
- 광고 유형별 광고 효과 분석
새댓글
전체보기